2018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

● 평가 목적 ○ 전라북도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의 경영 상태와 제공하는 서비스 현황의 평가를 통하여 버스운송업체에 대한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지원근거를 수립함 ○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에 대한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재정지원으로 재무구조 건전화, 서비스개선, 자율경쟁 촉진을 유도함으로써 대중교통의 육성 및 발전을 도모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