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: 시내버스·시외버스·농어촌버스 부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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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c.contributor.author김상엽-
dc.contributor.other오병록-
dc.contributor.other이대성-
dc.date.accessioned2023-08-14T19:30:24Z-
dc.date.available2023-08-14T19:30:24Z-
dc.date.issued2022-11-30-
dc.identifier.other22SU13-
dc.identifier.uri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117-
dc.description.abstract●평가 목적 ○ 전라북도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의 경영상태 및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통해 버스운송업체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지원근거를 수립함 ○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재정지원을 통하여 재무구조의 건전화, 서비스품질 개선, 자율경쟁을 촉진을 유도함으로써 대중교통의 육성과 발전을 도모함 ●법적근거 ○ 대중교통의육성및잉요촉진에관한법률 제18조, 동법 시행령 제21~23조 ○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요령 (국토교통부훈령 제924호)-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open-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<시내버스 부문> 제1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개요 제2장 시내버스 대중교통 운영자 현황 제3장 평가 부문별 항목 및 평가기준 제4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 제5장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제6장 결론 및 정책적 제언 부록: 평가 결과표 <시외버스 부문> 제1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개요 제2장 시외버스 대중교통 운영자 현황 제3장 평가 부문별 항목 및 평가기준 제4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 제5장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제6장 결론 및 정책적 제언 부록: 평가 결과표 <농어촌버스 부문> 제1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개요 제2장 농어촌버스 대중교통 운영자 현황 제3장 평가 부문별 항목 및 평가기준 제4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 제5장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제6장 결론 및 정책적 제언 부록: 평가 결과표-
dc.publisher전라북도-
dc.rightsBY_NC_ND-
dc.source/home/dspace/dspace/pdf/-
dc.title2022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: 시내버스·시외버스·농어촌버스 부문-
dc.typeBook-
dc.subject.keyword대중교통-
dc.subject.keyword여객자동차-
dc.subject.keyword운송사업자-
dc.subject.keyword시내버스-
dc.subject.keyword시외버스-
dc.subject.keyword농어촌버스-
dc.subject.keyword교통정책-
dc.contributor.institution전북연구원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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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보고서 > 수탁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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