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과 추진방향
DC Field | Value | Language |
---|---|---|
dc.contributor.author | 장세길 | - |
dc.date.accessioned | 2016-11-16T07:59:16Z | - |
dc.date.available | 2016-11-16T07:59:16Z | - |
dc.date.issued | 2011-11-14 | - |
dc.identifier.other | 11is42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16 | - |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 | open | - |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 | 1. 지역브랜드공연의 개념 2. 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 3. 지역브랜드공연의 제작 실태 4. 전북도민·공연관계자 의견조사 5. 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추진전략 | - |
dc.publisher | 전북연구원 | - |
dc.relation.ispartofseries | 이슈브리핑;64 | - |
dc.rights | BY_NC_ND | - |
dc.rights.uri | http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-nc-nd/2.0/kr | - |
dc.title | 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과 추진방향 | - |
dc.type | 간행물 | - |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