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과 추진방향

DC Field Value 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장세길-
dc.date.accessioned2016-11-16T07:59:16Z-
dc.date.available2016-11-16T07:59:16Z-
dc.date.issued2011-11-14-
dc.identifier.other11is42-
dc.identifier.uri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16-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open-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1. 지역브랜드공연의 개념 2. 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 3. 지역브랜드공연의 제작 실태 4. 전북도민·공연관계자 의견조사 5. 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추진전략-
dc.publisher전북연구원-
dc.relation.ispartofseries이슈브리핑;64-
dc.rightsBY_NC_ND-
dc.rights.urihttp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-nc-nd/2.0/kr-
dc.title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과 추진방향-
dc.type간행물-
Appears in Collections:
정기간행물 > 이슈브리핑
Files in This Item:
2011-이슈-42_전라북도 브랜드공연의 필요성과 추진방향_장세길_64.pdfDownload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