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 방향
DC Field | Value | Language |
---|---|---|
dc.contributor.author | 장성화 | - |
dc.date.accessioned | 2023-11-23T19:30:03Z | - |
dc.date.available | 2023-11-23T19:30:03Z | - |
dc.date.issued | 2008-04 | - |
dc.identifier.other | 08IB03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189 | - |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 | open | - |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 | Ⅰ. 디자인 경쟁시대의 도래와 전북의 실태 Ⅱ. 공공디자인의 개념과 행정과의 관계 Ⅲ. 전라북도 공공디자인 정책 추진의 장애요소 IV. 국내·외 선진 자치단체의 사례와 시사점 V. 단계별 공공디자인 추진 방안 | - |
dc.publisher | 전북발전연구원 | - |
dc.relation.ispartofseries | 이슈브리핑; 2008-03 | - |
dc.rights | BY_NC_ND | - |
dc.title | 전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 방향 | - |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