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 방향

DC Field Value 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장성화-
dc.date.accessioned2023-11-23T19:30:03Z-
dc.date.available2023-11-23T19:30:03Z-
dc.date.issued2008-04-
dc.identifier.other08IB03-
dc.identifier.uri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189-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open-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Ⅰ. 디자인 경쟁시대의 도래와 전북의 실태 Ⅱ. 공공디자인의 개념과 행정과의 관계 Ⅲ. 전라북도 공공디자인 정책 추진의 장애요소 IV. 국내·외 선진 자치단체의 사례와 시사점 V. 단계별 공공디자인 추진 방안-
dc.publisher전북발전연구원-
dc.relation.ispartofseries이슈브리핑; 2008-03-
dc.rightsBY_NC_ND-
dc.title전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 방향-
Appears in Collections:
정기간행물 > 이슈브리핑
Files in This Item:
2008-이슈-03_전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 방향_장성화_04.pdfDownload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