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40 남원시 중장기 발전 종합계획

● 계획 배경 및 목적 ○ 급변하는 행정환경의 변화 속, 남원시의 현재를 진단하고, 국내·외 여건 분석 및 지역 개발사업 등과의 연계를 통한 새로운 차원의 대응 방안 모색하고 『문화와 미래산업으로 도약하는 남원』을 위한 미래 발전상 제시로 남원 발전을 위한 과제 발굴 필요 ○ 저출산·고령화·인구소멸 등 시대현상을 반영한 신 성장동력을 모색하고 지역공동체 중심의 지역사회 발전모델과 향후 20년을 대비한 중장기 비전과 핵심전략 설정으로 시의 성장 단계에 따른 연도별 업무계획에 추진과제 반영·실행의 기초자료가 요구됨

종합계획; 지역개발; 지역발전; 지역사회; 미래전략; 남원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