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도연구원 2020년도 연구성과 발표 및 포스트 코로나 정책 토론회

시도연구원 2020년도 연구성과 발표 및 포스트 코로나 정책 토론회 ○ 일시 : 2021. 5.17.(월) 14:00 ~ 5.18.(화) 17:00 ○ 장소 : 온라인 영상회의 생중계 http://krila.mlive.kr/ ○ 주관 : 전국시도연구원협의회, 한국지방행정연구원 ○ 주최 : 전국시도연구원 15개 기관 ○ 후원 : 행정안전부, 자치분권위원회, 국가균형발전위원회

포스트 코로나; 지역정책; 코로나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