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의 사회적책임 선택이 아닌 필수

DC Field Value 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이강진-
dc.date.accessioned2016-11-16T07:59:07Z-
dc.date.available2016-11-16T07:59:07Z-
dc.date.issued2011-01-03-
dc.identifier.other11is01-
dc.identifier.uri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75-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open-
dc.description.tableofcontents1. 문제제기 2. ISO26000의 의의 1) ISO26000의 전개과정 2) ISO26000의 내용 3) ISO26000의 영향 3. ISO 26000에 대응방안 1) 대응 문제점 2) 대응방안 4. 기대효과-
dc.publisher전북연구원-
dc.relation.ispartofseries이슈브리핑;23-
dc.rightsBY_NC_ND-
dc.rights.urihttp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-nc-nd/2.0/kr-
dc.title기업의 사회적책임 선택이 아닌 필수-
dc.type간행물-
Appears in Collections:
정기간행물 > 이슈브리핑
Files in This Item:
2010-이슈-31_기업의 사회적책임 선택이 아닌 필수_이강진_23.pdfDownload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