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

Title
2020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
연구책임자
김상엽
연구자
이동기; 오병록; 이대성
키워드
대중교통, 여객자동차, 운송사업자, 시내버스, 시외버스, 농어촌버스, 교통정책
Issue Date
2020-11-30
Publisher
전라북도
Abstract
●평가 목적
○ 전라북도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의 경영상태 및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통해 버스운송업체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지원근거를 수립함
○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재정지원을 통하여 재무구조의 건전화, 서비스품질 개선, 자율경쟁을 촉진을 유도함으로써 대중교통의 육성과 발전을 도모함

●법적근거
○ 대중교통의육성및잉요촉진에관한법률 제18조, 동법 시행령 제21~23조
○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요령 (국토교통부훈령 제924호)
목차
제1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개요
제2장 (시내버스, 시외버스, 농어촌버스) 대중교통 운영자 현황
제3장 평가 부문별 항목 및 평가기준
제4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
제5장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
제6장 결론 및 정잭적 제언
부록
URI
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062
Appears in Collections:
연구보고서 > 수탁과제
Files in This Item:
Export
RIS (EndNote)
XLS (Excel)
XML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