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북도 에너지 전담기관 설립방안 연구

키워드 에너지, 에너지정책, 재생에너지, 에너지센터, 에너지공사, 에너지관리

● 연구 목적 및 연구내용

○ 이 연구는 전라북도 에너지 전담기관 설립방안 등을 제시하고 에너지 전담기관으로서 조직의 효율적 운영, 기능 등을 추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데 있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