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북도 인프라 투자 정책방향 및 핵심 프로젝트 발굴 연구

- 지역 간 필수 인프라 격차 해소 및 주민안전과 삶의 질 향상 등 사회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투자 대상을 시설물 별로 파악함

○ 조사의 시간적 범위는 2017년을 기준으로 하되, 2017년 기준 통계자료의 수집이 어려운 경우 가능한 한 가장 최근년도의 자료를 활용하였음. 또한 미래 투자계획 및 정책은 연구의 실현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향후 10년(주로 5년)을 기준으로 하였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