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

Title
2018년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
연구책임자
김상엽
연구자
이동기; 오병록; 이대성; 임준수
Issue Date
2018-10-30
Publisher
전라북도
Abstract
● 평가 목적
○ 전라북도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의 경영 상태와 제공하는 서비스 현황의 평가를 통하여 버스운송업체에 대한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지원근거를 수립함
○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에 대한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재정지원으로 재무구조 건전화, 서비스개선, 자율경쟁 촉진을 유도함으로써 대중교통의 육성 및 발전을 도모함
목차
제1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개요
제2장 시내버스 대중교통 운영자 현황
제3장 평가 부문별 항목 및 평가기준
제4장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
제5장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
제6장 결론 및 정책적 제언
부록
URI
http://repository.jthink.kr/handle/2016.oak/1002
Appears in Collections:
연구보고서 > 수탁과제
Files in This Item:
Export
RIS (EndNote)
XLS (Excel)
XML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

Browse